-
대상 최★준님
“주말에도 운영하는 고객센터와 모바일 수강,
그리고 자막보기 기능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중소기업에 다니는 40대 후반의 직장인입니다. ‘유비원원격평생교육원’에서 2016년 10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8과목을 수강하였고, 현재는 2017년 3월부터 나머지 5 과목을 수강 중입니다. 유비온으로부터 대상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인터넷으로 강의를 받는 것이 처음이여서 무조건 열심히 하자라는 생각으로 강의를 수강했을 뿐인데 생각지도 않았던 대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아마도 선배 수강생분들께서 남겨 주신 장학후기와 수강후기를 참고하여 공부한 것이 대상수상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
최우수상 단★령님
“출석마감일 뿐만이 아니라 시험일자, 토론, 퀴즈, 과제 등등 일정을 항상 문자로 보내주셔서 미리미리 준비하고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영학사 학위 취득을 위해 유비온에서 수강을 하고 있는 편입준비생입니다!:) 저번 학기 유비온에서 강의를 들으면서 어떤 것도 대충 넘기지 않으려 했고, 또 제 나름대로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그 덕인지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쁩니다.처음에는 생각지도 못한 큰 상을 받게 되어서 얼떨떨하고 놀랐는데, 노력의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쁨과 성취감이 두배, 세배는 더 드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
최우수상 송★은님
“강의 구성들이 사이버강의에 익숙하지 않은 수강자들 입장에서 쉽고 간략하게 되어 있어 초보수강자들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유비온에서 보육교사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송○은입니다. 초등학생과 유치원에 다니는 두 딸들에게 엄마도 놀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육교사를 준비하는 동안 보여 줄 수 있는 시간이였는데 이것이 결과까지 좋으니 아이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는 계기가 된 것도 같습니다. 작년 2학기 성적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스스로 대견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장학제도가 있다는 것을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자세히 보기
-
우수상 장★진님
“아직 망설이고 계시거나 이런 저런 이유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시작이 반이니, 유비온에서 일단 시작 해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아이 둘을 키우며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솔직히 공부를 하며 가끔은 힘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시간도 부족하고 과제나 시험이 있을 때에는 아이들에게 조금 소홀해 지는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도전한 것에 성취를 위해 제 환경에서의 나름의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런데 그 노력을 인정해주는 듯 수상을 하게 되어 너무나 뿌듯합니다. 사실 성적우수장학생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고, 욕심을 내지도 않았습니다.
자세히 보기
-
우수상 진★연님
“꿈을 위해 도전하시고 애 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보육교사 수업을 듣고 있는 40대 주부입니다. 아이들이 고학년이 되어가며 시간적 여유가 생겨 여러 고민 끝에 수업을 듣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에게 공부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여서 이것만으로도 제겐 나름의 큰 보람이였는데 생각지도 않은 장학금까지 받게 되어 많이 기쁩니다. 첫째가 고등학생이 되면서 아이가 공부하는 시간까지 함께 있어주기 위해 저도 함께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침 유비온에서 수업을 듣고 있는 친구의 이야기를 듣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학점은행제 수업을 받으며 평소 제가 관심 있어 하던 보육교사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을...
자세히 보기
-
우수상 공★우님
“훌륭한 교수님들 덕분에 경영학사를 취득하기 위한 공부를 하면서 새롭게 배운 점도 많았고,
잊고 살던 공부를 다시금 열심히 해볼 수 있는 기회여서 한 학기 동안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공○우입니다. 3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4년제 학위를 취득하고 싶다는 생각에 유비온을 통해서 학점은행제 강의를 들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성적우수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농협대학교를 졸업하고 120학점을 취득하였는데, 20학점만 더 취득하면 4년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던 중 유비온원격교육을 통한 학위취득이 저에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장려상 이★옥님
“유비온 선생님들이 제가 학사과정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시 중구에서 행정사사무소을 운영하고 있는 이○옥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유비온을 알게 되었고 어느덧 내년 8월이면 학사의 꿈으 이룰수 있을 것 같아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성인이 되어 공부를 하는 과정 중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되여 그 기쁨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행정사업무는 처리하는 업무가 방대하지만 저는 외국인 출입국업무를 특화시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01년부터 현재까지 외국인을 전문으로 하는 업무를 하다보니 다문화가정을 많이 접하게 되었으며 그들의 복지에 자연스럽게 관십이 가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부당하게 또는 남편들의 무지로 인하여 정부의 정책을...
자세히 보기
-
장려상 정★기님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교양과목과 전공과목은 학습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했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관심 있었지만 수강할 수 없었던 과목들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게 큰 매력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직장인 정○기라고 합니다. 제 실력으로 장려상이라는 큰상을 기대하지 않았었지만 전 대학교 졸업 학점이 낮아서 고학점을 노리고 열심히 한 결과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문학사를 졸업하고 현재 다니는 직장에서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도중에 많은 기업들이 채용 자격에 학사학위 취득자를 뽑는다는 것을 보고, 가까운 선배에게 도움을 요청했더니 유비온에서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말에 유비온 원격평생학습센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장려상 김★남님
“강의 내용도 교재에서 다루는 내용 뿐만 아니라 수업과 관련된 사회 문제나 현상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남편과 함께 중국, 상하이에 거주하고 있는 주부입니다. 두 아이들이 모두 대학에 진학한 후 늦은 나이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은 열망에 지인을 통해 소개받은 유비온에서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수상은 전혀 예상도 못했는데 이런 기쁜 소식을 듣고 나니 용기 내어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여 성실히 한 학기를 마무리한 저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고 항상 옆에서 도와주고 지원해준 남편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자세히 보기
-
장려상 윤★영님
“학점은행제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팁을 알려주는 메일링 서비스와 마감기한이 임박한 강의나 참여활동 기간 등을
알려주는 문자서비스 덕분에 모든 평가요소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유비온에서 사회복지학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윤○영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수업 듣고 퀴즈 및 토론에 참가하고 과제도 성실히 작성하여 제출하는 등 당연히 내가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장학금을 받는다니 왠지 쑥스럽고 보람도 느껴지지만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 초년병인 저에게 엄마가 사회복지사 자격증에 같이 한번 도전해보지 않겠냐는 말씀과 할머니의 병환으로 평소에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었던 저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