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임재환 유비온 대표, 교육부문 ‘2012 KOREA CEO 최고대상’
No.17 | admin | 2012-06-01 | 조회 23
-
임재환 유비온 대표, 교육부문 ‘2012 KOREA CEO 최고대상’
이러닝 평생교육기업 유비온(http://ubion.co.kr)은 임재환 대표가 5월 30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2 KOREA CEO 최고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부문 최고경영인’으로 선정돼 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재환 대표는 지난 2000년 1월 기업 창립과 함께 유비온 대표로 취임한 이후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내?외부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응하고 사업구조 개편과 적극적인 성인교육시장 진출로 지난 12년간 대한민국의 이러닝 평생교육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는 다각화된 브랜드 전략과 동시에 전사적 통합 전략을 조화롭게 유지해왔는데 금융교육을 시작으로 부동산, 고시, 공무원 등 전문화된 자격교육 사업을 완성시켰고, 기업교육 사업으로 확장시켜 고용노동부 기관평가에서 6년 연속 A등급을 인정받는 성과를 이루었다. 최근에는 학점은행제를 위한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인가 받아 최고의 이러닝 평생교육기업임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임재환 대표는 회사의 재무구조를 안정화시키고 인재채용과 인재양성을 다양화시켜 국내 1위의 이러닝 평생교육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CEO로서 일관되고 명확한 메시지로 구성원들을 이끌어왔다. 대외적으로는 한국이러닝산업협회 수석부회장과 한국이러닝기업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하며 국내 이러닝 산업에 있어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국내 최고의 마케팅 조사 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와 시이오뉴스가 공동 선정한 ‘2012 KOREA CEO 최고 대상’은 무한경쟁시대의 어려움을 딛고 열정적인 리더십을 발휘한 최고경영자(CEO)에게 주는 상으로 국내의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 경영인들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당일 수상자는 임재환 대표 이외에도 박원순 서울시장, 정몽구 현대기아차그룹 대표, 정준양 포스코그룹 대표, 최지성 삼성전자 대표 등 총 26개 부문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CEO들이 본 상을 수상했다.
출처-http://article.joinsmsn.com/brandnews/article/article.asp?total_id=8346777&ctg=2300